공지 [안내] 진로멘토링 2-4차시 진행 안내

아이들과미래재단
2024-06-05
조회수 95

안녕하세요,

홈앤드리머 담당자입니다.

진로멘토링 2-4차시 진행 관련 안내를 드리니, 하단의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안내사항]

1) 진행시기: 6,9,10월 내 각 1회씩

2) 지원예산: 대학생 멘토 1인당 100,000원(1회 기준)

- 2차시 진로멘토링 지원금 지급일: 6/11(화)

- 3-4차시(9~10월 활동)의 경우, 매월 첫 번째 목요일 지급 예정

3) 활동은 최소 3시간 이상 진행

4) 차시별로 지급되는 지원금은 해당 차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

- 잔액 발생 시 이후 진로멘토링 활동으로 이월하여 사용

5) 지원금 사용 가능 항목

- 활동비: 입장료, 예약금(ex. 활동예약, 공간대여비용) 등

  * 전체 예산의 50% 이상은 활동비를 통한 지출 必

- 식/다과비: 1인 1회 최대 30,000원까지 지출 가능

- 교통비: 대중교통, 택시(무분별한 사용 지양)

※ 주류, 쇼핑 등 활동과 무관한 소비 절대 금지

 

[진행절차]

1) 직무 그룹별로 논의하여 활동 일정 및 내용 확정

2) 진로멘토링 차시별 계획서 제출

- 직무별 대학생 멘토 1명이 돌아가며 작성 후 제출

- 제출일자: 진행일 2주 전까지 계획서 작성 및 업로드

  * 2차시(6월)의 경우, 6/21일(금) 전에 진행하는 그룹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제출 후 즉시 검토 요청

- 제출방법: 드리머 활동 → 진로멘토링(계획서) 탭 내 업로드

 * 제출 후, 담당자가 누락없이 확인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출사실 전달

 * 제출양식: 드리머 활동 → 진로멘토링(계획서) 탭 내 게시글 확인

3) 재단의 ‘승인’ 답글 확인 후 활동 진행
- 승인은 게시글 답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작성자에게 안내 예정

4) 활동 후 7일 이내 진로멘토링 일지 작성 및 업로드

- 제출방법: 홈앤드리머 홈페이지-드리머 활동-진로멘토링(일지) 내 제출

- 지출내역은 추후 지출내역 보고 시 함께 보고

 

[참고사항]

- 진로멘토링 활동 진행 시, 담당자가 모니터링을 요청할 수 있으므로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관련 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세요.

☎ 홈앤드리머 담당자 02-6953-3522

☎ 카카오 플러스친구 @홈앤드리머

 

감사합니다.